«   2020/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6
Total
90,137
관리 메뉴

남극꼼의 good day, 굿 데이

새언약을 지켜야 어머니 하나님을 볼 수 있다. 본문

성경속에서/어머니 하나님

새언약을 지켜야 어머니 하나님을 볼 수 있다.

남극꼼 2017. 3. 16. 18:30

우리가 보는 성경은 분명 하나입니다. 그런데 똑같은 성경을 보면서도 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왜 일까요? 왜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할까요?

 

성경에는 세상이 어머니 하나님을 믿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바로 그들이 새언약을 따르지 않고 새언약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오직 새언약을 지키는 백성들만이 참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며 준행하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시고, 오직 그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다고 예언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31:34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죄악을 사하신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말씀하시는 그들은 누구일까요? 바로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며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고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하나님을 온전히 안다는 말씀에는 당연히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안다는 뜻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에서 '하나님'은 히브리어로 '엘로힘'입니다. 따라서 새언약을 지키는 자에게 엘로힘 하나님께서 하나님이 되어주시고 구원을 주시며 새언약을 지켜야만 하나님을 온전히 알게되는 것입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새 언약의 법에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절대!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지 않고 순종하지 않는 수많은 사람들은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깨달았다는 것은 정말 큰 축복입니다. 그것은 2천년전 제자들이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 예수님을 온전히 알아보고 순종하며 따른 것과 같은, 혹은 그 이상의 축복입니다.

성경을 보아도, 그리고 온 만물을 보아도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가 온전히 녹아있지만 새언약을 지키지 않아 어머니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예수님이 구원자이심을 담대히 전했던 사도들처럼 어머니 하나님께서 구원자이심을 전하는 자들이 되어야합니다. 그리고 새언약을 더 널리 전해서 아직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한 자들에게 새언약을 전해야합니다.

 

새언약을 지키고 어머니 하나님을 깨달아 구원받는 모두가 되길 소망합니다.

 

3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