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6
Total
90,137
관리 메뉴

남극꼼의 good day, 굿 데이

다윗의 뿌리와 새언약의 유월절 본문

성경속에서/아버지 하나님

다윗의 뿌리와 새언약의 유월절

남극꼼 2017. 1. 25. 23:15

이 세상에는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을 믿는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그 안에도 보면 다양한 종파들이 있습니다.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외에도 장리교, 감리교, 천주교 등등 다양하지요. 서로 교리도 다르고 교파도 다 다른데.. 하나님은 어디에 계실까요? 도대체 어느 누구의 성경해석이 참 해석일까요?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답은 오직 성경입니다. 성경에는 오직 다윗의 뿌리가 오시어 성경을 온전히 해석하고 구원의 진리를 알게 하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성경을 참 해석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밖에 없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5 1~5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하나님)의 오른손에 책(성경)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성경)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보좌에 앉아 계신 분은 오직 하나님이시죠. 그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책은 당연히 성경이고요. 왜냐하면 우리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주신 책은 성경 외에는 그 어떤 다른 책을 주신일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성경이 인봉이 되어 어느 누구도 펴거나 보지 못하고 있을 때 다윗의 뿌리께서 등장하시어서 성경의 인을 떼신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의 인을 떼실 권세를 가지신 다윗의 뿌리는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 22 16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요한계시록을 통하여 다윗의 뿌리가 누구이신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다윗의 뿌리는 바로 예수님이시죠, 그렇다면 요한계시록 5장의 성경을 개봉하실 다윗의 뿌리는 초림 예수님이실까요? 재림 예수님이실까요?

 

계시록 5장의 말씀은 초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시어 알려주신 구원의 말씀이 한때 인봉 되었다가 그 후에 재림 예수님에 의해 다시 개봉하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러므로 이 예언은 당연히 재림 예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사람으로 오시어 아무도 제대로 알지 못하는 성경의 말씀을 개봉하여 구원받을 백성들에게 알려주실 것에 대한 예언이죠.

 



그렇다면 우리는 누가 다윗의 뿌리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과거 조선시대에는 암행어사가 있었습니다. 암행어사는 남루한 차림을 하고 나타나서 그 고을의 관리가 성실히 직무를 이행하는지 혹은 비리는 저지르지 않는지 살피었고 때가 되면 자신의 정체를 밝혔습니다. 그때 암행어사의 신분을 증명해주는 유일한 증표가 바로 마패였습니다.

 

다윗의 뿌리도 마찬가지로 증표가 있는데 성경에서는 그것이 확실한 언약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사야 55 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만이 가지고 올 수 있는, 다윗에게 허락된 확실한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브리서 13 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은 그 피로써 세워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성경에서 피로써 세워진 언약은 딱 하나밖에 없습니다. 바로 예수님의 피로써 세우신 언약,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누가복음 22 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이 잔은 내 로 세우는 새 언약 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유월절. 예수님도 지키셨고 사도들도 지켰던 이 유월절이 사단 마귀에 의해 AD325년에 폐지되었고, 1600여년 동안 아무도 지키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마치 계시록 5장의 말씀처럼 성경이 인봉되어 아무나 펴거나 보거나 하지 못했던 것처럼요.

 

그리고 등장하신 다윗의 뿌리께서 그 인을 떼고 성경을 개봉하여 구원을 다시 베풀어 주시는 것처럼,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의 유월절을 다시 되찾아주시고 구원을 베풀어주셨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시어 새언약의 유월절과 성경 속 진리 3 7개의 절기를 다시 개봉하여주신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이자 하나님입니다.

 


12 Comments
댓글쓰기 폼